천연화장품 보나쥬르
닫기 오늘하루안보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보나쥬르의 소식을 한눈에 확인하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공지) 아쥬라로션, 엘프라인, 클렌징워터 변경건 / 바이옴라인 출시예정
작성자 보나쥬르 (ip:)

안녕하세요. 보나쥬르 대표이사 김다해입니다.



항상 함께해주시는 보나쥬르 고객분들께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유독 한 해가 빨리 지나간 것 같습니다. 남은 2020년 잘 마무리하시고 보나쥬르 패밀리 모두 하고 계신 모든 일 잘 되시길 응원합니다!

최근 디자인 및 제품라인 리뉴얼, 화장품 법 변경으로 인한 리뉴얼이 잦아 보나쥬르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분들께서 이용해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미리 안내의 글을 올리려합니다.




1. 아쥬라로션

변경건 : 제품명/성분/용량/가격/디자인(용기,레이벨)


1)아쥬라로션이 '아쥬라 센서티브 패밀리케어 로션'으로 제품명이 변경되었습니다.

2)천연방부제 변경 및 향료표기법 이슈에 따라 성분이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알러지유발 우려가 있는 모든 인공향료 및 천연에센셜향을 배제하여 알러지에 대한 걱정이 있으신 분, 향에 민감한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3)기존제품이 바른 후 약간의 끈적임이 있어 아이들이 샤워한 후 바로 옷을 입히기에 약간의 불편함이 있다는 고객분들의 의견을 수용하여 끈적임없는 사용감이 날 수 있도록 개선해보았습니다.

4)기존 용량인 500ml가 다소 큰사이즈라 너무 오래 사용해서 걱정된다는 의견이 많아 300ml (보나쥬르 바디라인 용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용량이 변경됨에 따라 가격이 낮게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판매가 24,500원 예정)




2. 엘프라인 단종 및 바이옴라인 출시  


2013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엘프라인이 단종의 길을 걷게되었습니다. 그리고 '마이크로 바이옴' 컨셉의 새로운 발효성분 라인이 출시됩니다.

출시된지 오래된 제품을 단종하고 재출시하는 만큼, 최근 새롭게 나온 활성성분들을 제품에 적용하고 고객분들께 경험을 전달할 생각에 너무 기쁩니다!

바이옴토너,로션은 기존 엘프라인보다 조금 더 보습감이 높아 건성피부인 분들께서 더욱 만족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의 미생물환경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빠른시일내 출시하여 기존 엘프라인을 사용하고 계신 고객분들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엘프스킨/로션 단종일 : 2020.12.15)




3. 클렌징워터

변경건 : 용랑/디자인(용기,레이벨)  


클렌징밀크, 오일과 같은 디자인라인으로 변경하게되었습니다.

또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이지오프 레이벨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레이벨을 제거하고 재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용기가 변경됨에 따라 용량이 250ml에서 200ml으로 변경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용량이 줄어들면서 가격변경을 고민하였는데, 리뉴얼 전부터 워낙 이익이 낮은 제품이라 가격을 동결하게 된 점 죄송하단 말씀을 드립니다.

보나쥬르 고객님들이 아쉬운 마음이 들지 않도록 변치않는 최고의 품질로 보답하겠습니다. 격려 부탁드립니다.

(클렌징워터 250ml 단종일 : 2021.2.2)




 리뉴얼건과 관련하여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고객센터로 편히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김다해 드림.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